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범규가 생일을 맞아 개인 커버곡 ‘Wonder’를 깜짝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3일 공식 SNS 채널에 범규가 부른 ‘Wonder’를 게재했다. ‘Wonder’는 밴드 ADOY가 2018년 6월 발매한 두 번째 EP의 타이틀곡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범규는 한강공원, 한강을 가로지르는 다리 등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감성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Wonder’를 선보였다. 범규의 감미로운 음색이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지면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범규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Wonder’는 너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곡이고, 평소에 즐겨 듣는 노래다. 이 곡을 들으면 위로를 받는다는 느낌이 들고 가사도 좋아서, 제 목소리로 모아(MOA)에게 이 곡을 꼭 들려 드리고 싶었다”라고 곡 선정 이유를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커버하며 실력파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해 왔다. 이들은 데뷔 1주년을 맞아 공개했던 ‘In My Blood’를 시작으로 ‘thank u, next’, ‘F2020’, ‘Sriracha’ 등 단체 커버곡과 태현의 ‘Over and Over Again’, 연준의 ‘Song Cry’, 휴닝카이의 ‘Youngblood’와 ‘Sk8er Boi’ 등 개인 커버곡, 연준과 태현의 ‘STAY’ 등 유닛 커버곡을 선보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6일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에서 진행되는 ‘미니 운동회’ 콘셉트의 팬 이벤트 ‘PLAY X TOGETHER(플레이 바이 투게더)’를 개최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