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방과후 설렘’이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매주 일요일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되는 ‘방과후 설렘’이 공식 유튜브에는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도전조 A 김인혜, 이미희 연습생과 데뷔조 김선유, 윤채원 연습생의 미공개 리허설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도전조 A인 이미희 연습생은 데뷔조 윤채원 연습생과 로제의 ‘On the ground’로, 김인혜 연습생은 데뷔조 김선유 연습생과 (여자)아이들의 ‘LION’으로 경쟁을 펼쳤다. 이미희 연습생과 윤채원 연습생은 평소와 다른 청순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미희 연습생은 “on the ground”라는 파트에서 완벽한 고음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그녀가 올라운더 연습생임을 느낄 수 있었으며, 윤채원 연습생 역시 고음 애드립부터 댄스 퍼포먼스까지 어느 하나 지지 않는 확실한 실력으로 자신이 데뷔조에 이름을 올린 이유를 증명하기도 했다.
또한 (여자)아이들의 ‘LION’ 무대를 선보인 김인혜, 김선유 두 연습생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두 연습생은 왕국 속 ‘여왕’이 된 듯한 포스로 보컬, 랩, 퍼포먼스까지 모두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을 뿐 아니라 “I'm a Queen”이라는 파트에서는 신경전을 벌이는 듯한 모습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처럼 리허설 무대부터 이미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 도전조 A 김인혜, 이미희 연습생이 앞으로 선보일 무대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방과후 설렘’ 세미파이널 진출자 21인은 오는 6일과 13일 밤 9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 색다른 매력으로 케이팝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MBC ‘방과후 설렘’은 ‘2022 베이징 겨울 올림픽’ 여파로 2주간 쉬어가며, 오는 6일과 13일 네이버 NOW.를 통해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