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의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선빈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술을 사랑하는 털털하고 인간적인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열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가운데 이선빈의 다채로운 매력이 한껏 담긴 ‘술꾼도시여자들’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안소희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양갈래로 머리를 땋은 채 귀엽게 꽃받침을 한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오랜 시간 촬영에도 환한 미소를 잃지 않으며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이 이선빈만의 대체 불가 매력에 더욱 빠져들게 한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역시 이선빈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극 중 이선빈은 아이돌 뺨치는 능숙한 댄스 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바. 당장 무대에 올라도 어색하지 않을 법한 이선빈의 비주얼과 깜찍한 표정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이선빈은 ‘술꾼도시여자들’을 통해 동갑내기 친구들과의 우정, 희노애락이 담긴 일상 등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인생 캐릭터를 만들었다는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연기자 이선빈으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그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선빈은 ‘술꾼도시여자들’ 절친 3인방 배우 한선화, 정은지와 함께 tvN 새 예능 ‘산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할 예정이다. 역대급 인기에 힘입어 새 시즌 제작을 확정한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출연도 앞두고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