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멜론 TOP 100 상위권 점령...역시 차트의 제왕](https://img.hankyung.com/photo/202112/BF.28426666.1.jpg)
또한 임영웅은 멜론 이외에도 지니, 벅스,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의 제왕의 면모를 자랑했다.
지니 차트에서는 TOP10 순위 모두를 1위부터 10위까지 싹쓸이를 했다. 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 발라드 부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19만 4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임영웅은 12월 26일 KBS에서 방송되는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