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스마트 워치를 빛나게 하는 센스
방탄소년단 뷔가 사랑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삼성 ‘갤럭시 워치’ 광고에 등장해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중인 ‘삼성 모바일(Samsung Mobile)'은 지난 15일 멤버들이 각각 ‘갤럭시 북 프로’, ‘갤럭시 지폴드3’, ‘갤럭시 탭S7’, '갤럭시 S21', ‘갤럭시 지플립3’, ‘갤럭시 워치4’등을 광고하는 게시물을 ‘#GalaxyHolidayHint’ 해시태그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갤럭시 워치를 착용한 뷔는 얼굴 반쪽을 가린 채 앞에 놓인 선물을 놀란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뷔의 유니크한 포즈와 생동감 있는 표정연기는 ‘광고 천재’,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방탄소년단 뷔, 스마트 워치를 빛나게 하는 센스
또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초록색 셔츠를 입은 뷔와 크리스마스 트리, 워치를 목에 걸고 있는 사슴, 빨간색 선물상자 등이 조화롭게 어우려져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근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삼성의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거울 셀카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눈부신 국보급 미모와 함께 눈길을 끌었던 뷔의 휴대전화는 2022년 1월 'CES 2022 언팩' 행사에서 소개될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어 더욱 놀라움을 안겼다. 광고 모델로서 삼성전자의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

또 지난 7일에는 뷔가 여행에서 돌아온 후 하와이의 밤하늘을 찍은 사진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공유했다. 뷔는 “수십억개의 별(포토샵 아님)”이라는 센스 넘치는 글과 함께 쏟아지는 별을 바라보는 자신의 뒷모습이 담긴 신비롭고 로맨틱한 사진 한 장과 “삼성 휴대전화로 찍었다(참모델)”이라는 멘션으로 글로벌 팬들은 물론 삼성 공식 계정까지 뜨겁게 호응해 즐거움을 안겼다.

한편 한 해 동안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의 인기 게시글 9개를 알려주는 '베스트 나인(Best Nine)'에서 뷔가 올블랙 슈트를 착용한 옆모습이 담긴 화보 사진은 삼성모바일 공식계정의 베스트 나인 중 1위에 올랐고, 지난해에도 뷔의 사진이 1위를 차지해 2년 연속 1위를 거머쥐며 특급 인기를 증명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