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이 신비로운 무드를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근 양지은이 참여한 한 TV CF가 온에어되고 있는 가운데, 양지은의 우아하고 품격있는 미모가 돋보이는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양지은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여신 포스’를 풍기고 있으며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비로운 알로에 밭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까지 뽐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A컷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럭셔리 화보를 연상케 하는 완벽한 비주얼로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생에 첫 뷰티 광고 모델로 발탁된 양지은은 촬영 당시 프로페셔널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많은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친근하면서도 신뢰를 주는 이미지로 주목받으며 뷰티 브랜드 뮤즈로 발탁된 양지은은 현재 다양한 브랜드의 폭발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전국민적인 관심 속에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한편 양지은 최근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5장’을 발매한 후 ‘국악 트롯’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호평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TV조선 ‘금요일은 밤이 좋아’ 등을 비롯한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각종 방송, 라디오, 무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