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착용 자켓, 8시간 연속 실시간 베스트셀러 상품 1위...비교불가 '정국 효과' 위력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착용한 자켓이 장시간 베스트셀러 상품 1위에 머무르며 비교불가한 '정국 효과'의 위력을 재증명했다.

지난 29일 오전 11시 휠라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Explore Now 2021 FILA EXPLORE COLLECTION' 이라는 글과 함께 휠라X방탄소년단 익스플로러 컬렉션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카키 컬러의 배색이 포인트인 휠라의 익스플로어 루즈 핏 후디 자켓을 완벽한 조각 비주얼이 돋보이는 극강의 남신 자태로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시선을 압도시켰다.

정국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상체 피지컬과 그만의 시그니처 아이템 눈썹 피어싱, 이어링으로 자켓에 힙한 세련미를 더해 스타일리쉬함을 배가 시키며 시선을 몰입시켰다.

또 정국은 10대라고 해도 믿어질 만큼 초동안 미모의 소년미를 발산했고 반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시크한 무드로 치명적인 상남자의 매력도 뽐냈다.
방탄소년단 정국 착용 자켓, 8시간 연속 실시간 베스트셀러 상품 1위...비교불가 '정국 효과' 위력
정국은 감각적인 포즈, 깊이 있는 시선 처리 등으로 독보적인 모델 아우라를 자랑했다.

이에 29일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8시간 연속 정국이 착용한 EXPLORE 자켓이 공식 쇼핑몰의 실시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장시간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같은 날 2시부터 7시까지 6시간 연속 EXPLORE 자켓은 일간 베스트셀러 2위에도 랭크되는 뜨거운 인기가 나타났다.

한편, 앞서 공개된 휠라X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광고 영상에서 정국이 착용한 Dynamite 맨투맨은 공식 쇼핑몰에서 순식간에 품절됐고 니트 비니는 실시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막강한 '정국 효과'를 한 차례 보여준 바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