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메인보컬
애틋한 마음 담아
호소력 짙은 보이스
'홍천기' OST / 사진 = SBS 제공
'홍천기' OST / 사진 = SBS 제공
마마무 솔라가 '홍천기'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의 두 번째 음원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실력파 그룹 마마무의 메인보컬 솔라가 가창에 참여, 그녀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더해 드라마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첫 방송부터 화려한 연출과 함께 아름다운 영상미, 명품 배우들의 열연 속 또 하나의 화제작 탄생을 예고했다. OST 또한 그룹 엑소(EXO)의 백현이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인 발라드 곡으로 첫 포문을 열며, 팬과 드라마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홍천기' OST Part.2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한 남자를 바라보는 여자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스치는 운명처럼 지나가지 않기를 마음 깊이 염원하는 메시지를 아름다운 가사로 풀어냈다. 솔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더불어 음악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오케스트라 스트링을 팀 'AIM STRINGS'가 부각시켜줬다. 작곡과 작사는 엠씨더맥스, 임창정, 먼데이 키즈, 노을, 백현, 다비치, 거미 등 아티스트와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싱 팀 '에이밍(AIMING)'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홍천기' OST Part.2 솔라의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6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