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모델로 엄기준 발탁하고 9월 한 달간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아쿠아픽, 배우 엄기준이 선택한 추석 선물 할인 행사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아쿠아픽’이 브랜드 모델로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단태 역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엄기준을 발탁하고, 9월 한 달간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엄기준이 선택한 프리미엄 구강세정기를 비롯한 베스트셀러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AQ-230)는 46%, 온 가족을 위한 뉴아쿠아픽 구강세정기(AQ-350)는 52% 할인한다.

두 제품은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대한치과의사협회의 공식 추천을 받은 구강세정기로, 강력하고 얇은 맥동수류 물줄기가 칫솔질만으로는 케어하기 어려운 잇몸과 치아 사이 치주포켓까지 개운하게 씻어내준다.

섬세한 음파 진동으로 치아에 쌓인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음파전동칫솔(AQ-120)은 57%, 뉴아쿠아픽 음파전동칫솔(AQ-102)은 67% 할인된다. 구강세정기와 음파전동칫솔로 구성된 세트 구입 시에는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중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추석 선물로 드릴 때 유용한 프리미엄 쇼핑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늘 최고만을 추구하는 주단태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배우 엄기준과 입안 구석구석 구강의 완벽한 케어를 돕는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첫 번째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나와 가족의 구강 건강을 위한 구강세정기와 음파전동칫솔을 찾고 있다면, 2021년 추석 맞이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아쿠아픽과 만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