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티저 공개…'고혹↔러블리' 팔색조 매력

마마무 휘인 (사진=RBW)
마마무 휘인 (사진=RBW)


마마무가 'WAW'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하며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마마무는 오늘(2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의 휘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휘인은 스트라이프 패턴 의상으로 멋을 냈다. 잔머리를 가볍게 내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어딘가를 응시한 채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휘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깊게 패인 보조개가 러블리한 분위기를 배가, 휘인 특유의 밝고 환한 에너지로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이처럼 마마무는 화사를 시작으로 솔라, 휘인까지 청순과 청량을 넘나드는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 가운데, 마지막으로 공개될 문별의 티저 이미지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오는 28일 마마무는 2년 1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WAW'는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콘서트이자,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마무가 지난 7년간 걸어온 길을 집약해 무대 위에서 선보인다.

마마무의 재기발랄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역대 히트곡 무대부터 여름에 잘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의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특히 마마무는 팬들과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없는 만큼 세트, 조명 등 무대 연출에도 심혈을 기울이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 그간 마마무의 콘서트는 멤버들의 탁월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감동 가득한 하모니로 호평을 받아 온 만큼 'WAW'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증폭되고 있다.

한편 마마무의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는 오는 28일 개최된다.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