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영 럭셔리 라이프 지향 고객에 설화수 브랜드 매력도 제고

설화수 브랜드 밀레니얼 세대까지 전파 예정
소녀시대 태연 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캠페인 앰버서더 발탁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New 자음생크림’ 캠페인 앰버서더로 소녀시대 멤버 태연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태연의 프로페셔널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에 반해 이번 스킨케어 캠페인 앰버서더로 그녀를 선정했다는 후문이다.

설화수는 세대를 막론하고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 있는 태연을 통해 설화수 브랜드 가치와 주력 제품인 New 자음생크림을 밀레니얼 타깃에게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새로운 캠페인 앰버서더가 된 태연은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를 통해 ‘New 자음생크림’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선보였다. ‘나의 첫 설화수’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로, 태연은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며 변화된 다양한 모습을 자신만의 밝고 기분 좋은 에너지로 잘 풀어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태연은 탄탄한 피부탄력과 맑은 피부결을 유지하는 그녀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소개했으며, 설화수 캠페인 앰버서더가 된 소감으로 설화수 브랜드의 가치관과 철학이 평소 본인의 생각과 비슷하다며 브랜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엘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가 공개되자 캠페인 앰버서더 태연과 새로운 설화수의 모습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실제 “설화수와 태연 너무 잘 어울린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영 럭셔리 느낌이다”, “설화수와 태연 조합은 의외인데 새롭고 신선하다” 등의 긍정적인 댓글이 남겨져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태연 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캠페인 앰버서더 발탁
설화수는 새로운 캠페인 앰버서더가 된 태연과 엘르 화보 이외에도 각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엘르 유튜브 콘텐츠, 네이버 나우쇼 등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 소통 강점이 있는 태연과 함께 밀레니얼 타깃층이 설화수를 좀 더 가깝고 친근하게 느끼도록 만들 예정이다.

한편, 설화수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New 자음생크림’은 6년 연속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1위 로 사랑받고 있는 기존 자음생크림에서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강력한 인삼에너지를 6000배 고농축한 진세노믹스™ 성분으로 피부를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본 제품은 지난 8월 16일 네이버 쇼핑 선론칭을 시작으로 디지털 채널 및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 8월 23일 출시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