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착한 마음씨와 천진 난만한 매력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방탄티비)에서는 'BTS Enjoys Ice Cream' 이라는 제목으로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변인들 먼저 챙기는 세심한 배려와 스윗 다정한 면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 속에서 정국은 'Dynamite'(다이너마이트) 세트 장에 준비된 아이스크림 머신을 발견했다. 정국은 머신 옆에 놓인 콘컵을 짚어 세상 진지한 눈빛으로 기계에서 능숙하게 아이스크림을 뽑았다.
정국은 몇 번이고 열심히 만든 아이스크림 모두를 다른 사람들에게 먼저 나눠준 이후 여유롭게 아이스크림을 음미하며 즐겼다.
이어서 정국은 해맑은 미소를 띠면서 "와 맛있어" 라고 말하며 또 다시 아이스크림 머신으로 다가갔다.
정국은 옆에 슬며시 다가온 뷔의 아이스크림도 먼저 챙겨주었고 '롱' 사이즈의 아이스크림을 만든 뒤 만족스러운 표정을 드러내면서 '아이스크림 장인'의 면모도 자랑했다.
이를 본 팬들은 "배려왕♥천사 강림" "ㅠ정국이 너무 귀여워ㅠㅠㅠ아이스크림 먹는거뚜 왜캐 귀엽냐고" "정국이 늘 한결같네~ 옆 사람들 먼저 챙기는 것 천사야~" "정국이 아이스크림 사이즈 대박" "정국이 이사람 저사람 아이스크림 만들다가 땀 난 듯 마음도 착해~" "아이스크림계 전다정씨♥" "전정국 사장님 계신 아이스크림 가게가 어디인가요? 그렇게 다정하시다고" "전스윗이 만든 아이스크림은 더 맛날 듯" "아니 무슨 정국이 넌 아이스크림마저 잘 뽑니" "아이스크림 하나에 저렇게 행복할 수 있는 사람 정구기" "먹짱꾹이 아이스크림을 다 나눠주고 먹어 이쁘라" 등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