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사진=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 (사진=판타지오뮤직)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새로운 서머송 탄생을 알렸다.

26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타이틀곡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잇)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경쾌한 비트와 함께 설레는 표정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아스트로의 모습으로 시작, 바다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멤버들로 끝이 나면서 깊은 여운과 함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아스트로는 한층 여유로워진 표정과 함께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하는가 하면, 서로 장난을 치며 여행 가방을 챙기는 장면으로 보기만 해도 미소 유발하는 훈훈한 케미까지 자랑했다.

특히 멤버 차은우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After Midnight’의 일부 가사 “나만 따라와, 하얀 구름 침대 삼아 Fly High(플라이 하이)”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또한 영상 내 다채로운 색감과 화려한 스타일링에서 올 화이트 의상까지 완벽 소화한 아스트로의 모습은 무더위를 날려버릴 극강의 청량함을 선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인기를 증명하듯 최근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의 타이틀곡 ‘ONE’(원)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아스트로의 여전한 글로벌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번 미니 8집 ‘SWITCH ON’으로 진정한 서머킹에 등극할 아스트로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컴백 D-7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아스트로의 신곡 ‘After Midnight’은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