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영 회장 부부는 꿀 떨어지는 일상을 있는 그대로 펼쳐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집무실에서 두툼한 결재 서류들을 처리한 후 '카이스트 비대면 축사' 촬영까지 무사히 마친 이수영 회장은 곧바로 집으로 향했다. 집에 오자마자 '홈쇼핑 찐 팬'답게 문밖에 한가득 쌓인 박스들을 개봉한 후 전신 진동 운동기를 개시했다. 예상보다 심하게 흔들리는 운동기에 남편 김창홍에게 자신을 잡아 달라 부탁했다. 남편이 뒤에서 이수영 회장의 몸을 살포시 지탱해 주는 훈훈한 장면이 펼쳐졌다. 이수영 회장이 남편을 위해 생선 가시를 발라주고 김창홍이 백신 접종 후 안마의자에서 잠든 이수영 회장에게 이불을 덮어주는 등 서로를 향한 애정이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가상화폐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코인 스터디에 참석한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현장에서 코인 채굴자를 만나면서 열의를 불태웠다. 실시간 코인 채굴 현장을 보고 놀라워했지만, 이내 다른 스터디원들의 처참한 손실률에 모두가 숙연해졌다.
곧이어 가상화폐 전문가 박성준 교수가 등장, 비트코인의 정의부터 시장에서 코인 가치가 처음으로 인정된 사례, 그리고 가상화폐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들을 알려줬다. 전문가의 설명으로 코인 투자에 한 걸음 다가간 홍현희는 생애 처음으로 가상화폐 투자에 도전했지만 종목을 매수하자마자 조금씩 하락세를 보였다. 홍현희는 현재 45% 손실을 보고 있다는 웃픈 사실을 밝혀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ADVERTISEMENT
지난 4월 결혼한 오종혁-박혜수 부부의 깨소금 돋는 신혼 라이프가 최초 공개됐다. 오종혁은 잠에서 눈을 뜨자마자 모닝 뽀뽀를 하는 등 달콤한 신혼의 모습을 뽐냈다.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 운동을 하며 야성미를 폭발시켰다. 하지만 운동을 마친 오종혁은 조심스레 설거지를 하다 컵을 깨트렸고 이로 인해 곤히 자던 박혜수를 침대 밖으로 나오게 만들었다. 그러나 깨진 컵을 본 박혜수는 잔소리가 아닌 잘했다는 칭찬을 오종혁에게 건넸고, 이를 들은 오종혁은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지만 평화로웠던 러브하우스를 발칵 뒤집히게 만든 사건이 터져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오종혁이 자신의 반려동물 도마뱀 두 마리와 뱀을 방에서 꺼내왔던 것. 뱀 '꽃님이'를 소파에 풀어놓자 박혜수가 울먹인 가운데, 도마뱀 '통키'가 집 안에서 사라지는 비상사태까지 발발, 두 사람의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와카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