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김다현과 '얼쑤' 무대 100만뷰 돌파…누구와도 찰떡 호흡
가수 임영웅이 김다현과 함께한 '얼쑤' 무대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4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시된 '임영웅X김다현 [얼쑤]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은 23일 오전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좋아요'는 4만5000개 이상을 받았다.

이 영상 지난 4월 8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의 1주년 특집 돌잔치에서 임영웅과 김다현이 함께 꾸민 축하 무대다. 임영웅과 김다현은 신나는 노래와 유쾌한 퍼포먼스로 흥 넘치는 무대를 완성해냈다. 임영웅은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준 김다현을 위해 꽃다발을 건네는 센스도 발휘했다. 무대를 마친 뒤 김다현은 "'사랑의 콜센타' 1주년 축하드린다. 영웅 오빠와 듀엣을 해서 영광"이라며 기뻐했다.
임영웅, 김다현과 '얼쑤' 무대 100만뷰 돌파…누구와도 찰떡 호흡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각종 무대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은 14곡이나 된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득',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은 1000만뷰를 넘겼다. 임영웅이 지난 3월 발매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2500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해당 기록들은 연일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현재 500개가 넘는 영상이 있으며, 누적 조회 수 8억9000만 뷰에 육박한다. '임영웅'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간다. 해당 채널은 구독자 14만4000명을 넘겨 임영웅은 실버 버튼을 2개나 받았다.

임영웅은 현재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이다. 그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