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성 S2엔터 신예 걸그룹 론칭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데뷔가 임박한 신예 그룹 핫이슈(HOT ISSUE)의 라이브 커버 영상이 오픈됐다.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핫이슈의 보컬 라인 멤버 다나, 예원, 나현의 커버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첫 주자인 다나는 미국 빌보드차트 8주 연속 1위 곡인 올리비아 로드리고(Olivia Rodrigo)의 노래 'Drivers License’(드라이버스 라이센스)를 선곡, 자신만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흡인력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예원은 사브리나 카펜터(Sabrina Carpenter)의 ‘Skin’(스킨)을 통해 자신의 청아한 미성을 선보였다. 고음과 저음을 오가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섬세하고 감미로운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주자 나현은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의 'WITHOUT YOU'(위드아웃 유(로 대미를 장식했다. 귀를 사로잡는 맑으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 호소력 짙은 표현력으로 감정선을 자극하며 진한 울림을 선사했다.

신예 걸그룹 ‘핫이슈(HOT ISSUE)'의 보컬 라인 다나, 예원, 나현은 커버 영상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을 입증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핫이슈는 홍승성 회장이 새롭게 설립한 S2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걸그룹으로 오는 4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