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가온차트 5관왕을 달성했다.
임영웅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임영웅 /사진=뉴에라프로젝트
18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 따르면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2021년 11주차(2021.03.07~2021.03.13) 가온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BGM차트, 벨소리차트, 컬러링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5관왕을 차지했다.

지난 9일 발매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선물한 자작곡이다. 임영웅은 끊임없는 지지와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한 선물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불렀다.

이에 팬들 또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이어가고 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 6일 만에 5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현재도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음원 파워가 눈길을 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고, 지니 실시간 차트 1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 벅스 2위, 멜론 최신 24Hits 차트 2위를 기록했다. 이어 이번 가온차트에서도 5관왕을 휩쓸며 올봄 가요계 최고의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임영웅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선보이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