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이어라~"
'트로트 여신' 송가인, 안방 이어 스크린 점령 나선다
'송가인 더 드라마' 송가인 인사 영상 캡처 / 사진제공=영화특별시SMC
'송가인 더 드라마' 송가인 인사 영상 캡처 / 사진제공=영화특별시SMC
송가인의 콘서트 무비 '송가인 더 드라마'가 오는 11일 개봉을 기념해 송가인 인사 영상에 공개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 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공연 실황 영화.

대한민국 안방을 트로트 물결로 적신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당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방송으로도 높은 시청률을 자랑해 이례적인 지상파 3차례 방송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그녀의 대표곡 '가인이어라'부터 ‘엄마 아리랑’까지 전 세대가 사랑한 곡들로 구성됐다. 송가인은 화려한 볼거리와 힘 있는 목소리로 멋진 무대를 완성했다. 콘서트 실황을 스크린으로 옮긴 이번 작품은 콘서트에서 펼쳐냈던 현장의 압도적인 열기를 고화질의 스크린과 5.1 채널 음향으로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는 송가인의 인간적인 모습과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어 팬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포스터 / 사진제공=영화특별시SMC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포스터 / 사진제공=영화특별시SMC
이번에 공개된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인사 영상은 그녀의 첫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현장 실황과 그 뒷이야기를 담은 '송가인 더 드라마' 개봉 소식을 힘차게 전하며 시작된다. 영상 속 송가인은 "설 연휴에 좋은 분들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며 그녀의 무대를 그리워하는 많은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임을 예고한다. 또한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모두 모두 대박 나시기를 가인이가 응원하겠다"며 예비 관객들을 향해 진심 어린 메시지와 밝은 에너지를 전한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오는 11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