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이 '화(火花)'의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여자)아이들은 5일 오후 2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의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HWAA (Dimitri Vegas & Like Mike Remix)'는 (여자)아이들 데뷔 이래 최초로 성사된 해외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2019년 DJ MAG TOP100 1위에 랭크된 벨기에 출신의 DJ 듀오 Dimitri Vegas & Like Mike(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장르로 편곡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Dimitri Vegas & Like Mike(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 특유의 중독성 짙은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 (여자)아이들의 독보적인 음색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특히 한국어 가사와 영어 가사를 적절히 믹스, 원곡의 매력을 극대화해 글로벌 팬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매 앨범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여자)아이들'이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협업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킴은 물론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도약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11일 신곡 '화(火花)'로 국내 각종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10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쓰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화(火花)'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