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장인' 아이유, 1人5色 매력
'셀러브리티'는 1월 27일 발매
아이유 '셀러브리티' 컨셉 티저./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아이유 '셀러브리티' 컨셉 티저./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아이유가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셀러브리티(Celebrity)’의 컨셉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컨셉 티저는 아이유의 각양각색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색감과 화려한 연출은 물론 한 편의 예고편을 연상케 하는 줄거리가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욱 뜨겁게 했다.

다양한 장소에서 각기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러 장의 이미지를 선보인 아이유는 컨셉 티저를 통해 ‘셀럽으로서 화려한 삶을 사는 그녀가 일탈을 감행하던 중 우연히 자신과 똑같은 얼굴을 한 여자와 마주친다’는 스토리를 처음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EDAM엔터테인먼트
EDAM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색감과 세련된 영상미로 주목받고 있는 VM 프로젝트가 메가폰을 잡았다. 2018년 발매된 ‘삐삐’에 이어 다시 한번 아이유와 호흡을 맞췄으며, 어떤 색깔의 영상을 담아낼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쏠린다.

앞서 아이유는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 ‘셀러브리티’는 올해 새로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하는 곡으로 알려졌다. 한층 새롭고 신선한 느낌의 티저를 통해 신곡의 베일이 또 한 겹 벗겨지며 새로운 명곡 탄생을 예감하게 했다.

‘셀러브리티’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