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도 쩔쩔 맨 진우 이유식 먹이기
나은, 신통방통 막내 돌보기 스킬
누나美 뿜뿜…비법 전수
'슈돌' 354회 예고/ 사진=KBS2 제공
'슈돌' 354회 예고/ 사진=KBS2 제공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와 건나블리 남매가 막내 진우 이유식 먹이기에 도전한다.

오는 11월 1일 ‘슈돌’ 354회는 ‘널 만나 완전히 꽃 피었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찐건나블리 집에서는 주호 아빠의 본격적인 독박 육아가 시작된다. 특히 아이들에게 음식을 먹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의 모습이 큰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주호 아빠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음식 만들기에 도전했다. 음식의 정체는 진우를 위한 비트 이유식과 건나블리 남매를 위한 비트 주스였다. 아이들이 진우와 놀아주는 동안 주호 아빠는 자신 있게 건강한 비트 한 상을 마련했다.

하지만 주호 아빠의 자신감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은 아빠가 만든 음식을 거절했다. 원래도 아빠 음식을 잘 먹지 않는 건후에 이어 진우마저 이유식을 거절하자 박주호는 큰 고민에 빠졌다.

이때 ‘누나은’ 나은이가 남다른 진우 돌보기 실력을 발휘하며 진우에게 이유식 먹이기에 성공했다. 이어 나은이는 주호 아빠와 건후에게 ‘진우 맘마 먹이기‘ 방법을 전수하기도 했다. 나은이의 수업을 들은 주호 아빠와 건후는 진우 이유식을 먹이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건나블리 남매는 아빠의 비트 주스를 끝까지 안 마실지 궁금해진다.

또한 주호 아빠와 나은이는 비트 이유식 먹방으로 엉망이 된 진우 씻기기에 도전했다. 나은이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육아 고수의 면모를 보이며 진우 씻기기에 성공했다고. 생후 9개월 동생 진우를 먹이고, 씻기는 ‘누나은’ 나은이의 비법은 무엇일지 기대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354회는 오는 11월 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