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희♥' 지숙, 레인보우 멤버들과 찍은 사진 공개
"우리 멤버들 최고"
그룹 레인보우 멤버들이 지숙의 결혼을 축하했다. / 사진=지숙 인스타그램
그룹 레인보우 멤버들이 지숙의 결혼을 축하했다. / 사진=지숙 인스타그램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의 결혼을 앞두고 레인보우 멤버들이 뭉쳤다.

지숙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인보우 멤버들과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글을 게시했다. 지숙은 "든든한데 심지어 이뻐", "진짜 우리 멤버들이 최고"라며 결혼을 앞두고 멤버들과 찍은 우정사진을 공개했다. 하얀 드레스를 입은 지숙을 중심으로 하얀 원피스, 하얀 정장 등을 입은 레인보우 멤버들이 환하게 웃고 있다. 꽃을 소품으로 이용하기도 하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한다.

또 다른 사진에 지숙은 "빨주노초파남보"라며 멤버들과 각자의 색에 맞춘 구두도 준비했다. 멤버들은 구두를 들고 있기도 하고 구두를 신고 나란히 서 있기도 한다. 팀 해체 후에도 돈독한 사이를 이어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지숙은 "사랑해"라며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지숙은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오는 31일 결혼식을 올린다. 지숙 소속사는 "코로나19로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했으며 식은 시국을 감안해 양가 가족 분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치뤄질 예정으로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