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좀비탐정', 오는 19일 방송
임세주, 최진혁 탐정 사무소 방문
거침없는 애정 공세 폭격
임세주, 최진혁 탐정 사무소 방문
거침없는 애정 공세 폭격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스틸컷](https://img.hankyung.com/photo/202010/BF.24115730.1.jpg)
오는 19일 방송되는 '좀비탐정' 9회에서는 김무영(최진혁 분)과 이성록(태항호 분), 왕웨이(이중옥 분)의 자존심 싸움이 한층 치열해진다.
앞서 김무영은 이성록과 왕웨이에게 의뢰를 부탁했다. 두 사람이 찍은 사진 속에서 결정적인 단서를 얻은 그는 마침내 전생을 모두 되찾게 됐다. 든든한 파트너십을 자랑하는 것도 잠시, 왕웨이는 자신이 짝사랑하는 김보라(임세주 분)가 김무영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이자 질투심을 폭발시켰다. 그렇게 예상치 못한 삼각관계가 시작됐다.
이런 가운데 '좀비탐정' 제작진은 김무영을 향한 김보라의 애정 공세가 담긴 스틸컷을 18일 공개했다.
사진 속 김보라는 김무영의 탐정 사무소를 찾아가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치고 있다. 그는 김무영에게 눈을 떼지 못한 채 의문을 박스를 들고 있다. 이에 김무영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표정이다.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고 갔을까.
특히 맞은편 흥신소에서는 왕웨이와 이성록이 날카로운 눈빛으로 두 사람을 노려보고 있다. 한 여자를 놓고 벌이는 좀비와 인간의 신경전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좀비탐정'은 오는 19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