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더 무비' 오는 22일 개봉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팬심 저격' 비하인드 스틸
'미스터트롯: 더 무비' 비하인드 스틸 /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더 무비' 비하인드 스틸 /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콘서트 현장부터 리허설, MT 여행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스틸을 2차로 공개했다.

TOP6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오는 22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가 가득 담긴 촬영 현장스틸 20종을 대방출했다.

이번 스틸은 그간 방송 및 콘서트 등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에너지를 재충전하고자 떠난 TOP6의 1박2일 MT를 엿볼 수 있다. 함께 피구를 하고 설거지 내기 게임을 하는 등 캐주얼한 모습부터 서로 진솔한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지는 콘서트 연습과 리허설 현장 역시 눈길을 끈다. 매 연습과 리허설을 마치 실제 무대처럼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하는 이들의 모습에서는 열정이 그대로 느껴진다.

TOP6가 뿜어내는 가족처럼 편안한 분위기가 영화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각자의 독보적인 분위기 속에서도 각양각색의 조화를 이루고 있는 TOP6의 모습은 스크린까지 장악, 식지 않는 트롯 신화를 이어갈 전망이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콘서트 무비이다. 오는 22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