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CLC(씨엘씨) 장승연의 트월킹에 팝스타 카디비도 반했다.

지난달 25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진행되고 있는 카디비의 ‘WAP챌린지’에 장승연이 참여했다. 그룹 내에서도 메인 댄서로서 독보적인 춤실력을 가졌던 장승연은 영상 속 15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파워풀한 트월킹을 완벽하게 소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영상은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되었고, 한 팬이 트위터에 공유했고, 카디비가 ‘마음에 들어요’ 일명 하트를 눌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평소 카디비의 팬이었던 장승연은 개인 SNS채널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고, CLC(씨엘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카디비의 팬임을 밝히며, 카디비의 새로운 노래가 나오면 또 춤을 출 거라는 메시지를 전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CLC(씨엘씨)는 신곡 '헬리콥터(HELICOPTER)'로 컴백해 지난 2일 공개 이후 뉴질랜드, 몽골, 바레인, 볼리비아,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슬로베니아, 에스토니아, 칠레, 캄보디아 등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는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4일 만인 지난 6일 오후 4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 기록,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