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포대 재킷에·튀밥·어그부츠까지?
"완전 역대급" 감탄
'전지적 참견 시점' 스틸컷./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틸컷./사진제공=MBC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노라조가 디테일 끝판왕 무대의상을 선보인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 118회에서는 노라조 무대 의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지난주 노라조 스타일리스트의 미션 임파서블급 무대 의상 제작기가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명품 뺨치는 극세사 디테일로 완성된 의상이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양은냄비로 만들어진 어그 부츠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튀밥으로 표현한 양털 디테일이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냄비를 삼단으로 이어 붙여 투박한 매력까지 배가했다. 심지어 푹신한 착용감까지 더해져 실용성까지 높였다고.

노라조 무대 의상 디테일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인간 밥솥 로봇을 표현한 조빈의 의상에는 현실감을 위해 드라이아이스까지 사용됐는데. 과연 생방송에서 밥솥 연기가 실감나게 뿜어져 나올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또 머리 위에 냄비 뚜껑을 붙이는 조빈과 스태프의 표정에서는 남다른 진지함이 느껴진다. 생방송 전 노라조 대기실을 찾은 스태프들과 출연진은 "완전 역대급"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노라조 무대의상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 11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