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 신인 배우 송지수와 열애. 22일 연예매체 은 장범준이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으나, 해당 여성은 SBS 와 MBC 에 출연했던 배우 송지수로 밝혀졌다.
10 아시아
10. 볼록 나온 뱃살, 통통한 손목이 좋다더니…. 왜…. why….?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 고아라의 열애설 부인. 22일 일간지 는 올 초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지만, SM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유노윤호와 고아라는 모두 SM 소속이며, 지난 2009년 방송된 MBC 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10 아시아
10. 체감 기온이 영하로 내려갈 뻔 했습니다.

박주미, KBS 하차. 22일 KBS 측은 “지난 21일 최종적으로 박주미 측과 밀도 있는 협의를 나눈 끝에 하차를 결론지었다”고 밝혔다. 박주미는 지난달 23일 발생한 교통사고로 다친 식도 부위의 부상이 성대까지 무리를 주고 있어 정상적인 발성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측은 박주미가 맡고 있던 선덕여왕 역할을 대신할 배우를 물색 중이며, 방송은 오는 12월 8일께 재개될 계획이다.
10 아시아
10. 얼른 나으셔서 다음 작품에선 우렁찬 목소리로 천하를 호령하시길.

이하이, 22일 정오 신곡 ‘허수아비’ 발표. 이 노래는 수년 전 박진영이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대표의 부탁을 받아 작곡한 것으로, 그동안 여러 가지 사정 때문에 발표가 지연돼 왔다. YG 측은 22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사가 쓰인 종이를 공개했으며, 가사에는 ‘너는 내가 널 다 잊은 줄 알겠지만 / 다른 사람과 행복한 줄 알겠지만 / 나는 아직도 이렇게 못 잊고 있어 / 모두가 떠나가도 혼자 서 있는 허수아비처럼’ 등의 구절이 포함돼 있다.
10 아시아
10. 묵은지가 생김치보다 더 깊은 맛을 내듯 노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응?

JYJ의 김준수, 오는 12월 29일부터 3일간 단독콘서트 개최.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케스트라부터 밴드, 코러스까지 백 퍼센트 올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김준수의 뮤지컬 넘버와 드라마 OST, 앨범에 수록된 발라드곡들로 채워진다”고 전했다. 티켓은 오는 12월 4일 오후 8시 오픈 예정이다.
보도자료
10. 이것은 준수 씨를 죽을 만큼 사랑해본 적 있는 팬들을 위한 대형 떡밥!

최시원, 22일 열린 SBS 기자간담회에서 극 중 강현민과 가장 비슷한 슈퍼주니어 멤버는 이특이라고 밝혀. 최시원은 슈퍼주니어 중 강현민과 비슷한 멤버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굳이 따지자면 군 복무 중인 분?”이라며 간접적으로 이특임을 밝혔지만, 이어 “겉으로 보여주는 이미지만 가지고 얘기한 것이다. 실제로 멤버 중에는 그런 사람이 없다”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10. 군대에 있을 때 서운하게 한 건 오래 남는다던데….

케이윌과 정형돈, 오는 23일 방송되는 < GO Show >에서 듀엣으로 노래 불러. 케이윌은 데뷔 전 가이드 보컬과 코러스를 했던 경험으로 어떤 노래에도 코러스를 넣을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으며, 즉석에서 정형돈이 부른 ‘내꺼 중에 최고’에 코러스를 삽입해 노래를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 예능계에 드리워진 못.친 카르텔의 그림자.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