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덕 감독 <피에타>,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
,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 />김기덕 감독의 영화 , 지난 8일(현지 시각) 저녁 열린 제 69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폐막식에서 영화제 최고상인 황금사자상 수상. 지난 6일 국내 개봉한 는 김기덕 감독의 열여덟 번째 작품으로, 끔찍한 방법으로 채무자들의 돈을 받아내는 남자 ‘강도(이정진)’와 어느 날 ‘엄마’를 자처하며 찾아온 여자(조민수)의 비극적 인연과 구원을 그린 영화다.
10 아시아
수상 소식에 회심의 미소를 지었을 SBS 제작진.

9일 방송된 KBS 주말 드라마 , 45.3%의 시청률(AGB 닐슨미디어 리서치, 전국 기준)을 기록하며 58회로 종영. 마지막 회에서는 아들 지환을 입양해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차윤희(김남주)와 방귀남(유준상)의 일상, 방이숙(조윤희)와 천재용(이희준)이 신혼여행을 다녀오는 상황 등 등장인물들의 1년 후 모습이 그려졌다.
10 아시아
귀남이도 가고, 재용이도 가고. 추석은 오고, 연휴는 짧고, 전 부칠 건 많고, 시월드는 넓고.

공효진, 10월 크랭크인 예정인 영화 캐스팅. 천명관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은 평균연령 40세가 넘는 사고뭉치 삼남매가 어머니 집에 얹혀살며 벌어지는 사건사고를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 의 송해성 감독이 연출하고 박해일이 출연한다.
10 아시아
제목은 고령, 배우는 동안.

장근석 공식 팬클럽, 장근석의 데뷔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서울 지하철 5호선 차량 1대, 8량으로 구성된 모든 광고판에 기념 광고. 장근석의 사진과 팬들의 응원, 장근석이 지난 2011년 도쿄돔 공연에서 직접 낭독했던 선언문 등으로 구성된 광고로 뒤덮인 ‘장근석 열차’는 9월 9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한 달 간 서울 도심을 누빌 예정이다.
보도자료
한류는 이렇듯 정부가 아니라 스타와 팬이 만드는 것.

한국 민속촌 마케팅 팀, 와의 인터뷰에서 다수의 사극 촬영이 진행되는 민속촌에서 일하며 겪은 에피소드 밝혀. 허영은 학예연구사는 “우리도 사람인지라 가끔 이곳에 촬영하러 온 연예인들의 팬이 된다. 그럴 땐 관리자의 권한으로 그들을 보러 간다”, 김은정 팀장은 “MBC 을 촬영할 때는 관리자인 척 괜히 가서 김수현 씨를 보곤 했다”고 고백했다.
10 아시아
관리자의 권한으로 저희와 스케줄 공유 좀.

런던 올림픽 국가대표 여자 배구팀, 10일 방송되는 Mnet 출연. 192cm의 김연경, 190cm의 양효진 선수는 ‘손바닥 밀치기 게임’에서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과 MC 장동민과의 압도적인 키 차이를 보여 상대를 당황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또르르 눈물이 흘러간다 또르르또르르르 친절한 김연경 선수는 무릎을 굽혀주었다. 또르르르
– (김연경 선수와 나란히 사진을 찍었던) 샤이니 종현

슈퍼주니어의 은혁,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에서 함께 출연한 규현에 대해 “숙소에서 혼자 와인을 마시며 자기가 나오는 MBC ‘라디오 스타’ 다시보기를 하는데, 혼자 굉장히 시끄럽게 웃어댄다”고 폭로. 이어 은혁은 규현이 ‘라디오 스타’ 모니터를 할 때 나오는 방정맞은 웃음소리를 실감나게 따라해 규현을 당황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와인 안주는 역시 멸치.

할리우드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25)와 라이언 레이놀즈(35) 깜짝 결혼. 미국 연예전문지 은 이들이 지난 9일(현지 시각) 사우스캐롤라이나 찰스턴의 한 저택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에 따르면 이들의 결혼식은 저택 앞에 세워진 텐트에서 치러졌으며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친한 친구인 영국 가수 플로렌스 웰츠가 축하하는 의미로 노래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지난해 영화 촬영 과정에서 교제를 시작했으며, 라이언 레이놀즈는 2008년 스칼렛 요한슨과 결혼했다가 2010년 이혼한 바 있다.
피플 닷컴
가십 걸 출동 없이 행복한 결혼 생활 누리시길. XOXO~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