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아시아
흰 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달리는 (산타의 다리가 이뻐~)
산타 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겐 선물을 안주신대 (하지만 이쁘면 준대~)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어둠에 묻힌 밤(에 보니까 더 이뻐~)
박진영, 내년 1월 30일 방송되는 KBS <드림하이 2 – 기린예고, 그 후의 이야기> 출연 확정. 박진영은 전편 <드림하이>에 이어 구조조정 이후 기린예고의 유일하게 남은 영어 교사 겸 학생들의 음악적 멘토를 자처하는 양진만 역으로 출연한다.
10 아시아
<예고괴담>의 주인공, 영원히 학교를 떠도는 영혼.
강용석 의원(무소속, 마포을) 14일 방송 예정인 tvN <백지연의 끝장토론> 출연 예정. 강 의원은 7일 자신의 트위터에 “누구랑 붙었으면 좋겠냐고 해서 김어준 불러 달라 했더니 미국 갔답니다. 그럼 진중권이나 조국과 붙고 싶다고 했는데 섭외해 보겠답니다”라는 소식을 전했으나 진중권 문화평론가는 “차라리 효도르한테 가서 한 판 붙자고 하세요. 의원님은 말보다는 매가 더 필요하세요”라는 말에 이어 “그냥 나를 고소하시죠”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강 의원은 “이분은 140자 넘어가는 건 영 자신이 없으신 듯…”라는 글을 남겼고, 진 평론가는 다시 “말귀를 못 알아들으니 원…. 140자 넘어갈 필요가 없다는 얘기죠”라고 답했다.
강용석, 진중권 트위터
어제 계약한 연습생이 `나가수` 우승자랑 진검승부 할 수 있나요.
울랄라세션, 8일과 15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TAXI> 출연. 방송에서는 싱가포르의 야시장에 들른 멤버들이 이색 음식을 먹으며 휴식을 즐기는 모습도 공개되며, 벌칙으로 열대음료를 원샷 해야 하는 임윤택을 위해 박광선이 흑기사를 자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광선은 “벌칙을 수행하는 대신 소원이 하나 있다. 남자와의 스킨십을 극도로 싫어하는 윤택이 형이 카메라 앞에서 내 볼에 뽀뽀를 하게 해 달라”고 요청했으며 임윤택이 어쩔 수 없이 뽀뽀를 하자 “윤택이 형이 애정 표현을 잘 안 하는 편인데 뽀뽀를 받아 너무 좋다”며 즐거워한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자료
사내연애의 좋은 예.txt
이명박 대통령 부인 김윤옥 여사, 8일 철원지역 군부대를 방문해 장병들 격려. 병영 식당에서 장병들과 오찬을 함께 한 김 여사는 장병들에게 햄버거를 나눠주고 소녀시대의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기념품으로 전달했다.
아시아경제
햄버거와 소녀시대 브로마이드를 택배로 부쳤다면 장병들이 더 고마워했겠지 말입니다.
소녀시대, 8일 방송되는 Mnet<비틀즈코드>에 출연해 다이어트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 나눠. MC 윤종신과 유세윤의 “소녀시대는 정말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게 사실인가. 다이어트를 전혀 안 하냐”는 질문에 소녀시대 멤버들은 “좋아하는 건 많이 먹고, 그렇지 않은 음식은 잘 먹지 않는다. 보통 사람들과 비슷하다.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안 찌는 건 아니다” 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아, 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