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3일 오후 열린 KBS <매리는 외박 중>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이 술에 잘 취하지 않는다는 주위 사람들의 증언에 대해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이 술에 잘 취하지 않는다는 주위 사람들의 증언에 대해" />문근영, 3일 오후 열린 KBS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이 술에 잘 취하지 않는다는 주위 사람들의 증언에 대해 “사실 나도 죽을 것 같다. 하지만 아버지께서 여자는 밖에서 아무리 취해도 무슨 상황이든 제 정신으로 집까지 찾아와야 한다고 하셔서 강한 의지력으로 버티는 것뿐이다”라고 설명해.
10 아시아
전국의 많은 오빠, 삼촌들은 근영 양을 너무나 강하게 키운 아버님을 원망합니다.

김현중, 오는 12일 열리는 중국 광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식 무대에 한국 대표로 참석. 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로부터 공식 초대받은 김현중은 개막식에서 성화 점화 직전 무대에 올라 중화권을 대표하는 4명의 가수와 함께 공식 주제가 ‘일출동방 (Sunshine Again)’을 부를 예정이다.
보도자료
일단 얼굴로 금메달.

2PM의 우영과 미스 A의 수지,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KBS 에 캐스팅. 는 스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예고 학생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우영은 뉴욕 유수의 예술학교에 합격했지만 진학을 반대하는 아버지 몰래 사고를 친 뒤 한국으로 도망 와 기린예고 오디션에 수석 합격하는 자유분방한 춤꾼 ‘케빈’역을 맡았다. 최종 계약만을 앞둔 수지는 자신을 ‘제 2의 조수미’라 생각하는 자존심 강한 여주인공 고혜미 역을 맡아 김수현과 옥택연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이룰 전망이다.
10 아시아
케빈의 오디션 자기소개 : 안녕하세-yo↗ 뉴↗욕에서 와썹yo↗ 전, 뉴↗욕 사람이에yo. 서울 옆에 뉴↗욕.

존 박, 연예기획사 싸이더스 HQ 영입설. 3일 한 매체는 음반업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존 박이 싸이더스 HQ와 계약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으나 싸이더스 HQ 관계자는 “아직 존 박과 미팅이나 접촉을 하지 못했다. 하지만 유망주인 만큼 관심을 갖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하반기 FA 최대어가 나왔습니다.

최수종-하희라 부부, 12월 방송 예정인 KBS 에 대통령 장일준과 영부인 조소희 역으로 동반 출연. 는 3선 의원 장일준이 대통령에 당선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가족드라마로 하희라가 맡은 조소희는 빼어난 미모와 화술을 갖춘 굴지의 재벌그룹 외동딸로 유학 도중 만나 결혼한 남편 장일준의 선거운동을 당당히 이끄는 여성이다.
보도자료
영부인님, 친정 계열사에서 선물을 보내왔습니다. 요새 아이폰보다 잘 나가는 대포폰이랍니다.

서우, 건국대 예술학부에 연예특기자 전형으로 합격. 85년생으로 수원과학대학 방송연예학과를 중퇴한 서우는 연기 공부를 본격적으로 하기 위해 다시 대학에 진학하게 되었으며 포미닛의 현아(19), 트로트가수 이자연(48) 역시 같은 학부 수시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0 아시아
축하합니다. 바쁜 사람들끼리 서로 도우며 학교 열심히 다니시길.

‘훗’으로 활동 중인 소녀시대의 티파니, 2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최근 대종상 시상식에서 자신들의 축하공연 당시 객석에 있던 배우들의 무관심한 태도가 논란이 된 데 대해 “전혀 몰랐다. 우리도 인터넷을 보고 알았다”고 말해. 이에 서현은 “오히려 공연에 너무 집중하셔서 조용히 계셨던 것 같다(웃음)”고 덧붙이기도 했다.
10 아시아
‘긍정의 힘’을 믿는 서현의 힘은 못 당하겠군요.

새 앨범 으로 활동을 시작한 윤종신, Mnet 에서 자신이 심사했던 장재인, 김지수, 강승윤으로부터 독설 들어. 장재인, 김지수, 강승윤은 4일 방송되는 Mnet 의 신규 앨범 코너에서 윤종신을 만나 각자 의 엄정화, 이승철, 윤종신 캐릭터를 연기하며 앨범을 평가했다.
10 아시아
윤종신 씨, 노래 잘 들었구요. 솔직히 나이가 좀 많아요. 부인도 계시고 자녀분들도 둘이나 있고, 아 셋째도 가졌어요? …뭐 그렇다고 너무 마음을 조급하게 먹으면 음악이 안 되는 거니까 앞으로도 열심히 해 보세요. 저는 기성가수의 점수 드릴께요. 제 점수는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