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PD “7월 3일 방송분에서는 가수들이 곡을 어떻게 준비하는지 볼 수 있을 것”
‘나가수’ PD “7월 3일 방송분에서는 가수들이 곡을 어떻게 준비하는지 볼 수 있을 것”
MBC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7월 3일 155분 특별 편성된다. 현재 방송 중인 ‘신입사원’이 오는 26일 종영하고, 후속인 내 집 마련 프로젝트 ‘집드림’이 오는 7월 10일 첫 방송되기 때문. 그 사이 한 주가 비기 때문에 ‘나가수’가 특별 편성되게 됐다.

‘나가수’의 연출자 신정수 PD는 와의 전화 통화에서 “이 날 방송에서는 가수들의 2차 경연을 좀 더 여유롭게 담아낼 것”이라면서, “본래 방송 분량이 몇 배로 늘어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크게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으리라고 생각하진 않는다”고 말했다. 특히 신정수 PD는 “가수들이 곡을 어떻게 준비하는지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가수들의 편곡 장면이나 노래 연습 장면을 좀 더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가수’가 155분 동안 특별 편성되는 만큼 의 시청률 변화가 주목된다. ‘나가수’는 KBS ‘1박 2일’과 종종 비교되곤 하지만, 실질적으로 동시간대 방송된 경우는 지난 3월 27일 휴방에 앞서 특별 방송됐던 때 뿐이였기 때문. 단일 코너별 시청률에서는 ‘남자의 자격’을 누르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던 ‘나가수’가 일요일 저녁 예능의 최강자 ‘1박 2일’을 상대로 어떤 선전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