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의 길, 박정아와 결별
리쌍의 길, 박정아와 결별
리쌍의 길, 박정아와 결별. 길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설 전에 헤어지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고 있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주 보지 못한 점, 성격 차이가 원인이었으며 자연스럽게 좋은 친구로 남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08년 KBS 의 ‘꼬꼬 관광 싱글 싱글’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스포츠투데이
남들이 헤어졌다는 소식에 이렇게 안타깝긴 올해 들어 처음입니다.

KBS ‘1박 2일’과 SBS 의 제작진, 이승기의 하차 보도와 관련해 아직 논의된 바 없다고 밝혀. 8일 오전 한 매체는 이승기가 ‘1박 2일’과 에서 자진하차 할 예정이라고 보도했으나 두 프로그램 제작진은 이에 대해 공식적으로 논의한 바 없다고 전면 부인했다.
10 아시아
핫바로 맺은 장기계약도 흔들리는 날이 올까요…

빅뱅의 승리, 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솔로 앨범 수록곡 ‘창문의 열어’의 랩 피처링을 지드래곤에게 맡긴 사연에 대해 밝혀. 승리는 “싸이 형이 하면 좀 19금 느낌이 날 것 같아서 고민하고 있었더니 양현석 사장님이 지드래곤 씨에게 말씀하셨다. 지드래곤 씨가 GD & TOP 뮤직비디오를 찍고 새벽 5시쯤 녹초가 되어 들어온 날이었는데 피곤한 상황에서도 세 시간 동안 랩을 쓰고 녹음을 마쳤다. 몽환적인 느낌이 굉장히 잘 나와서 ‘야~ 역시 지드래곤이 괜히 지드래곤이 아니구나’라고 해줬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지드래곤을 밤새 일하게 하고 이렇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역시 승리뿐인 겁니다.

소말리아 해적들에게 납치되었던 삼호 주얼리호 선원들에 대한 우리 군의 구출 작전 ‘아덴만의 여명’ 영화로 제작. 논픽션 영화 (가제)에는 약 200억 원이 투입될 예정이며 제작사 측은 오는 9월 크랭크인, 내년 2월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다 좋은데 뉴스 화면에서 ‘그 분’은 새로 캐스팅해 주시길.

단편 영화 각본과 감독을 맡았던 최고은 작가, 생활고로 인해 사망. 79년생으로 2007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를 졸업한 최 작가는 제작사와 몇 차례 시나리오 계약을 맺었지만 제작까지는 이어지지 못해 생활고를 겪었으며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췌장염 등의 병마에 시달리다 수 일째 굶은 상태에서 사망한 채 이웃 주민에 의해 발견되었다.
10 아시아
200억 원 규모의 영화가 제작되는 2011년 서울 하늘 아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케이블 채널 엘르 엣티비, 2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1시 방영. 미국 피츠버그를 배경으로 동성애자들의 삶과 사랑을 그린 는 영국의 ‘채널 4’에서 방영한 시리즈를 미국에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2000년부터 2005년까지 큰 인기를 끌었으며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10 아시아
와 함께 21세기의 고전 중 하나죠.

MBC , ‘뜨거운 형제들’과 ‘오늘을 즐겨라’ 종영. 현재 두 코너는 마지막 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후속으로는 아나운서 오디션 ‘신입사원’이 준비 중이다.
10 아시아
도 예능의 고전이었죠.

이특, 연습생 시절 연상녀와의 연애 경험 밝혀. 이특은 9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에서 연상녀의 장점은 심리적으로도 안정이 되지만 금전적으로도 도움이 된다고 말하며 미용실을 갈 때나 쇼핑을 할 때는 물론 가끔은 용돈도 받았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신동은 “이특은 이수만 사장님이 키운 게 아니라 연상녀가 키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보도자료
저도 일단 통장에 설 보너스 잘 잘 챙겨놓았습니다.

삼성전자, 새롭게 내놓은 스마트 TV의 광고모델로 현빈 기용. 한편 경쟁사인 LG 전자는 지난 달 말부터 원빈을 광고모델로 내세운 바 있다.
보도자료
그럼 이제 누군가 조빈을 선점할 때로군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