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병만, 트위터 개설
개그맨 김병만, 트위터 개설
개그맨 김병만, 트위터 개설. 김병만은 지난 17일 자신의 이름을 영어로 한 @kimbyoungman이라는 계정으로 트위터를 개설한 뒤 ‘안녕하세요 김병만 입니다. 이제 처음 트위터 시작합니다.ㅋㅋ 관심 가져 주세요’라고 첫 멘션을 올렸다. 이후 ‘트위터 시작한지 6분 지났는데 반응이 없네요 ㅜㅜ’라고 글을 올리는 등 100개가 넘는 글을 빠르게 올리며 수많은 팔로워를 등록했다.
김병만 트위터
기사제목 – 갑수좌 긴장하다.

방송인 정선희, 촛불집회에 대한 자신의 발언이 경솔했다고 밝혀. 그는 17일 방송된 SBS 에 출연해 촛불집회에 대한 발언으로 대중의 비난을 샀던 일에 대한 심경을 말했다. 정선희는 지난 2008년 MBC 라디오 방송 중 “큰일 있으면 흥분하고 집회에 참여하는 사람 중에 이런 사람(공공재를 몰래 가져가는 사람)이 없을 것이라고 어떻게 알겠느냐”고 말해 청취자들의 공분을 산 바 있다. 그는 이에 대해 “그 때 가장 크게 배운 것은 공감이었다. 팬들과 공감을 많이 한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내 말에 도취된 자신을 발견하게 됐다”며 “그 때 교훈은 평생 가져가야 할 부분”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어느새 내 말에 도취된 자신을 발견하게 됐다. – 기사를 쓰며 가장 새겨들어야 할 말이로군요. 저도 그 교훈 평생 가져가겠습니다.

KBS , 동시간대 월화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 기록. 지난 17일 방송된 5회는 시청률 15.5퍼센트(AGB닐슨미디어리서치)를 기록하며 똑같이 14.7퍼센트의 시청률을 기록한 SBS 과 MBC 을 0.8퍼센트의 근소한 차이로 앞섰다.
보도자료
과연 이 솥발의 형세에서 월요일 밤을 통일하는 건 누가 될까요. 아, ?

배우 현빈이 부른 ‘그 남자’ 음원차트 1위 기록. 18일 발표된 소리바다 1월 둘째 주 주간차트에서 현빈이 부른 ‘그 남자’는 4주째 1위를 지키던 아이유의 ‘좋은 날’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백지영의 원곡을 현빈이 다시 부른 버전이다. 한편 이 외에도 배우 윤상현이 부른 ‘Here I am’과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 등이 각각 6, 7위를 기록하며 에서만 3곡이 TOP 10 안에 들었다.
보도자료
미안, 아이유. 삼촌들이 너를 지켜주기에는 현빈이 너무 세.

케이블 채널 tvN, 그룹 카라가 주연을 맡은 일본 드라마 < KARA의 이중생활(원제: URAKARA) > 방영. 카라가 미녀 스파이가 되어 비밀 연애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의 이 드라마는 일본의 TV 도쿄에서 지난 14일부터 방영되었다. tvN은 이 드라마를 일본 본 방송과 단 2주 간격으로 오는 28일부터 방영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비록 아이유는 지키지 못했지만 카라를 위한 시청률은 꼭 지켜주겠어!

배우 정보석, 악역 연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봉변을 당했다고 밝혀. 지난 17일 방영된 MBC 에 출연한 정보석은 1987년 데뷔작 KBS 에서 악역을 맡았다가 시청자들의 미움을 산 사연을 밝혔다. 그에 따르면 당시 야외 촬영을 할 때는 “어른들이 돌맹이를 들고 쫓아오거나 심지어 실제로 던지기도 했다”고 한다.
보도자료
울분의 폭풍 프리스타일 랩은 이미 이때부터 준비된 건가요.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키스신을 준비할 때는 가글을 한다고 밝혀. 오는 24일부터 방영하는 SBS 에 출연하는 최강창민은 18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연기하는 건 긴장되고 경직된다. 키스신이 있는 날에는 아침부터 밥도 잘 못 먹었고 시간만 나면 가글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상대역인 배우 이연희는 “긴장하고 있는 창민이가 재밌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다음 총선에서는 현역 아이돌의 키스신을 금지하는 법안을 공약하는 사람이 당선되지 않을까요.

그룹 포미닛, 2PM 닉쿤의 친형 니찬에게 태국 현지 문화 배워. 포미닛은 오는 19일부터 방영하는 케이블 채널 E채널 에서 한류 스타로 성공하기 위해 해외 각지의 선생님들에게 현지 문화를 배운다. 대만에 대해서는 모델로 활동 중인 JL Lim에게, 일본에 대해서는 힙합듀오로 활동 중인 히쿠미치 노리 등에게 강습을 받고, 특히 닉쿤의 친형인 니찬에게서는 태국의 문화를 배운다.
보도자료
니찬의 풀네임이 시아주버 니찬이라는 이야기가…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