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전자음악단, 30일 열린 제7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음악인’, ‘올해의 음반’, ‘최우수 록음반’ 등 3개 부문 수상.
서울전자음악단, 30일 열린 제7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음악인’, ‘올해의 음반’, ‘최우수 록음반’ 등 3개 부문 수상.
서울전자음악단, 30일 열린 제7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음악인’, ‘올해의 음반’, ‘최우수 록 음반’ 등 3개 부문 수상. 이 외에도 ‘올해의 노래’로는 소녀시대의 ‘Gee’, ‘올해의 신인’으로는 국카스텐과 아폴로18이 선정되었다.
보도자료
선정위원회는 부상을 수여하라! 수여하라!
방송 3사 주말 음악방송 한 달 출연권을 보장하라! 보장하라!
대중들이 최고의 대중음악을 모두 알게 하라! 알게 하라!

박명수, 지난 26일 MBC 라디오 에서 자신의 신곡 ‘Fyah’의 음원을 공개. ‘Fyah’는 신사동 호랭이와 리쌍의 길이 참여한 디지털 싱글로, 4월 5일경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박명수에 의해 예정보다 빨리 음원이 유출되는 사태가 빚어졌다.
10 아시아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늦은 겁니다. 수습하기에는 이미 늦었으니 내일 방송에서는 라이브로 불러주세요!

FOX 의 1회 우승자인 켈리 클락슨, M.net 의 심사위원 자격으로 내한. 켈리 클락슨은 5월 3일로 예정된 대구 3차 예선과 4차 예선에 해당하는 ‘슈퍼 위크’에 참여하며, 이를 위해 대구 3차 예선은 지원자들에게 교통수단을 제공하여 서울에서 진행된다.
보도자료
공짜로 버스 태워서 켈리 클락슨을 만나게 해 준다니 전입신고를 해서라도 대구에서 예선을 보십시다요.

김형석, 중국 후난 TV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의 총괄 프로듀서로 발탁. 김형석은 이 프로그램에서 보컬 디렉팅과 안무, 스타일링, 무대 연출 감독까지 담당하게 된다.
10 아시아
중국 가셔서 또 얼마나 많은 인재를 발굴하시려고! 예능계의 광부님, 잘 다녀오세요.

딥 퍼플, 5월 18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내한 공연 결정. 이번 공연은 2010년 ‘업커밍 월드 투어(Upcoming World Tour)’의 일환으로 2004년 이후 6년 만의 내한이다.
보도자료
남자 중의 남자 위 모 기자님은 벌써 목소리 다듬고 계십니다. Smoke On The Water –

영화채널 OCN, 30일 오전 6시 50분에 방송된 영화 의 제목을 방송 내내 로 표기. 이는 영화 제목을 패러디한 성인용 콘텐츠의 제목으로 알려졌으며 제작진은 상세 정보 데이터 관리에서 오류가 생긴 것으로 해명했다.
10 아시아
주인공이 끝까지 피아노만 쳐서 실망한 사람은 쪼-금 불행한 거에요. 아니, 왜들 이래요? 좋아하는 영화 BEST 3이 , , 인 사람들처럼!

30일 방송된 SBS 파워 FM 에 출연한 f(x)의 설리, DJ를 맡은 김희철에 대해 “김희철을 처음 만났을 당시 난 고작 열두 살이었는데 김희철이 하도 괴롭혀서 많이 울었다. 김희철은 연습생을 많이 울리기로 유명했다”고 발언.
10 아시아
우쭈쭈쭈쭈, 오빠가 우리 설리를 괴롭혔쪄염? 오빠 때찌 해 줄께염. 울지마. 뚜욱!

일본의 출판사 신초사,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 3권의 초판 50만 부를 4월 16일에 발매할 것으로 발표.
10 아시아
3권 읽으면 공기 번데기에 대한 실마리가 생길 것 같죠?
훗……. 안생겨요.

KBS 아침드라마 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순천, MBC 에서 부부로 출연했던 유인촌에 대해 “유 장관님은 바쁘셔서 경조사 있을 때만 뵌다. 같이 연기를 오래해서 식구 같다. 남들이 욕하면 내 식구 욕하는 것 같아서 속상하다”고 말해.
10 아시아
욕하지 마. 하지 마. 성질이 뻗쳐서.

강동원, 영화정보사이트 시네통이 실시한 ‘내가 먼저 프러포즈 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은?’이라는 설문에서 54.5%로 압도적 1위 기록.
보도자료
생각은 했지만, 하지는 않았습니다. 믿어줘, 여보 (…)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