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멤버 선미, 소속사 JYP를 통해 그룹 탈퇴 의사 밝혀.
원더걸스 멤버 선미, 소속사 JYP를 통해 그룹 탈퇴 의사 밝혀.
원더걸스 멤버 선미, 소속사 JYP를 통해 그룹 탈퇴 의사 밝혀. 선미는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한 후 3월부터 한국에서 대학 진학을 준비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원더걸스는 JYP 연습생 혜림을 영입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보도자료
노래가 사무치는 팬들이 많겠군요. Nobody but you…… 난 다른 사람은 싫어. 니가 아니면 싫어.

손예진, 4월 방송 예정인 MBC 의 주인공 박개인 역할에 캐스팅. 손예진이 연기하는 박개인은 20대 후반의 가구 디자이너이며, 그녀의 룸메이트이자 가짜 동성애자인 전진호 역에는 이민호가 이미 캐스팅되었다.
보도자료
키 큰 꽃미남을 집안에 들이는 건, 꼭 개인적인 취향만은 아닙니다요.

밴드 스콜피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밴드 해체 사실 알려. 이들은 새 앨범 < Sting in the Tail >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후 마지막 월드 투어를 가질 계획이다.
더스콜피온스닷컴
전갈 형님, 팬들은 언제까지나 외칠 겁니다. Still Loving You!!!

영화 , 국내 개봉 외화 최초로 1000만 관객 돌파. 의 수입, 배급사인 20세기 폭스사는 한국에서 최종 관객 1100만 명 이상, 흥행 수입 1000억 원 이상의 기록을 전망 했다.
10 아시아
3부작이라고 하던데, 혹시 2부가 , 3부가 는 아닌 거겠죠?

2AM, 26일로 예정 되었던 미니앨범 의 오프라인 발매 연기. 2AM측은 앨범의 자켓 화보 인쇄에 불만족한 멤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러한 결정을 내렸으며 28일까지 음반 출시를 완료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마음에 안 드는 사진을 팬들에게 ‘죽어도 못 보내!’라는 거죠!

KBS2 ‘천하무적 야구단’의 신임 감독직 물망에 올랐던 김장훈, 자신의 미니홈페이지를 통해 고사의견 밝혀. 김장훈은 ‘공연과 앨범에 올인 하는 게 맞다는 생각’이라며 ‘제작진에 혼란을 드린 것 같아서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 한다’는 심경을 전했다.
10 아시아
음악 활동과 국가 홍보, 봉사활동만으로도 24시간 부족하신 분이니까요.

12월 25일부터 한 달 간 열린 MBC 의 사진전 ‘무한도展’ 총 관람객 약 30만 명으로 집계. 행사는 예정된 종료일보다 2주 연장되어 진행되었으며,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약 2만 명이 관람한 것으로 추산 된다.
보도자료
어쩐지! 일산 갈 때마다 “MBC 어떻게 가나요?” 묻는 사람이 그렇게 많더라구요.

2월 2일 첫 방송하는 KBS , 김신영, 최화정, 2PM의 우영, 소녀시대의 태연 등을 서브 MC로 영입. 는 김승우가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며, 첫번째 게스트로는 김남주가 예정되어 있다.
10 아시아
서브 MC들이 토크하고 김승우 씨는 장구를 치는 그런 프로그램일까요?

MBC 의 김현철 PD, “편집해서 방송 분량으로 나갈 수 있는 분량은 5시간 분량이다. 편집하다가 나중에 잠을 청하다 보면 담아온 아마존 현장의 테이프들이 ‘나도 방송에서 보여달라’고 아우성치는 것 같은 환청이 들리곤 한다”며 아쉬움 밝혀. 제작진이 촬영한 분량은 40분 테이프 500개, 약 20000분이라고.
보도자료
일요일 밤에 100부작 다큐 시리즈로 방송하면 아버지도 재미있게 보시고, 방송사에도 단비가 되어주지 않을까요?

길, 교통사고로 전치 5주 부상. 생명에는 지장이 없으나 차량 앞 유리창이 파손되면서 얼굴에 부상을 입었고, 목 인대 부상으로 물리치료가 필요한 상황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아악! 심한 부상이 아니길 빕니다.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