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리더가 팀킬을 했군요.
KBS <개그콘서트>, 지난 6일 10주년 특집 방송 TNS 미디어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9.8% 기록. 이 날 특집 방송에는 유재석, 강부자, 신동엽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보도자료
20주년까지 Go Go Go!
신동엽, 은경표 스타시아인베스트먼트 대표와 방송작가인 유희선 및 신명진 씨, 테드인베스트 등과 함께 유재석, 강호동 등이 소속된 디초콜릿이앤티에프에 경영참여. 현재 디초콜릿이앤티에프의 주식 3.18%를 가진 신동엽은 경영 참여를 선언한 다른 주주들과 함께 총 지분 10.99%를 통해 디초콜릿이앤티에프에 영향력을 행사하게 됐고, 신동엽은 이 소식이 알려진 뒤 거래 3일 만에 50%가 넘는 주식평가액 상승에 따라 보유 주식의 가치가 5억여 원 이상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신동엽이 어제 <개그콘서트>에서 웃음을 되찾았던 이유가…
유승호, 다음주 MBC <선덕여왕> 34회부터 김춘추로 출연. 유승호가 연기하는 어린 시절의 김춘추는 문제아에 가까운 성격을 가진 인물로 묘사될 것이라고.
보도자료
엄마 없이 자라 문제아가 되어 ‘쌈씽매미’의 일원이 됐던 거군요.
강혜정, 현재 촬영 중인 영화 <걸프렌즈>의 스태프들에게 임신 및 결혼 축하 선물을 받아. <걸프렌즈>의 스태프들은 강혜정에게 최근 촬영 중 깜짝 파티를 열어 강혜정을 축하했다고. 강혜정은 “이렇게 축하받을 줄 알았으면 더 일찍 결혼할 걸 그랬다”며 “사랑하는 타블로에게 프러포즈를 받고 그의 아이까지 갖게 된 것은 일생 최고의 행운”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좋아죽겠다”는 말이 잘 어울리는 커플을 보는 것도 가끔은 나쁘지 않군요.
MBC <탐나는도다>, 16부만 방영되는 국내와 달리 해외에서는 20부작으로 수출. 이 드라마의 제작사인 그룹 에이트는 “<탐나는도다> 해외 수출은 20부작으로 계약이 돼 있다. 이에 따라 20부작으로 수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감독판 보려면 자막 달아야 하는 한국 드라마가 나오겠군요. ㅜ.ㅜ
영화 <국가대표>, 지난 6일 700만 관객 돌파. 또한 <국가대표>는 지난 5일 경기도 이천에서 열린 제 17회 이천 춘사대상영화제 시상식에서 6개 부문의 상을 받았고, 2009 평창 FIS 스키점프대륙컵대회에서는 김현기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겹경사를 맞이했다.
보도자료
떨어지지 않는 점프란 것도 있군요.
신정환, 장염으로 6일 KBS <출발드림팀 시즌2-그린팀이 간다> 녹화에 불참. 신정환은 급성 장염으로 지난 3일 KBS <상상플러스> 녹화에 참석하지 못한바 있다.
보도자료
쾌유를 빕니다. 왠지 잘 뛰어 놀던 장난꾸러기 애가 아픈 거 같아서 마음이 더 짠하네요.
이영애의 아버지 이충석 씨, 7일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 출연해 이영애가 현재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 과정을 밟는 것을 언급하며 “다음 주(7일 이후) 부터는 그 곳(한양대학교 대학원)에 가면 (딸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또한 이충석 씨는 딸의 결혼에 대해 “고맙다는 말 밖에 할 말이 뭐가 있겠느냐”고 기뻐했다.
보도자료
언젠가는 이영애도 누군가의 엄마 연기를 하게 될까요?
그룹 쿨의 이재훈, 7일 방송되는 SBS <야심만만>에 출연해 멤버 유리와의 교제설에 대해 “과거 활동 당시 유리를 이성으로 느꼈던 적이 있다. 난 지금도 유리를 만나고 싶은 생각이 있다”고 말해.
보도자료
이런 방송을 빙자한 찔러보기 좋지 않아요. ^^;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