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태건 기자]
가수 은지원의 콘서트 현장이 담긴 영상물/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은지원의 콘서트 현장이 담긴 영상물/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은지원의 솔로 콘서트 실황이 담긴 CD와 DVD가 오는 28일 정식 출시된다. 예약 판매는 오늘(14일) 오후 2시께 YG셀렉트에서 시작됐다.

이날 판매를 시작한 영상물은 지난 7월 열린 은지원의 솔로 콘서트 ‘ON FIRE’ 현장을 담았다. 그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당시 뜨거웠던 순간을 고스란히 다시 볼 수 있게된 것. 영상물에는 약 10년 만에 발표한 솔로 정규앨범 ‘G1’의 신곡들을 포함해 20곡이 넘는 공연 영상과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 등이 들어 있다.

캠별로 선택해서 볼 수 있는 멀티 앵글 영상도 포함돼 특별함을 더했다. QR코드를 이용해 모바일에서 HD급 영상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도 있다. 특히 콘서트 VCR 현장 사진을 별도의 북클립으로 추려냈다. 생동감 넘치는 포토북과 굿즈 등 다양한 볼거리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2019 은지원 단독 콘서트’ 실황과 ‘2018 은지원 프라이빗 스테이지’의 공연 영상만 모은 HD 화질의 블루레이 디스크도 출시된다. 블루레이 디스크는 한정 상품으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되며 내달 19일에 발매된다.

은지원은 현재 음악 활동과 더불어 tvN ‘신서유기7’ MBN ‘자연스럽게’ 등 예능 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