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더보이즈의 유럽 투어 콘서트 포스터. / 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의 유럽 투어 콘서트 포스터. / 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유럽 4개국 투어 공연을 연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12월 유럽 4개국에서 첫 번째 유럽 투어 콘서트 ‘2019 더보이즈 유럽 투어-드림라이크(DREAMLIKE)’를 열고 해외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이번 유럽 투어는 오는 12월 11일 독일을 시작으로 15일 프랑스, 18일 영국, 20일 네덜란드 등 4개국으로 여정을 이어간다. 지난 7월, 아시아 7개국 8개 도시를 배경으로 대규모 아시아 팬콘 투어 ‘더 캐슬(THE CASTLE)’을 성황리에 마친 더보이즈는 데뷔 약 2년 만에 첫 유럽권 단독 공연을 확정해 해외에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떠오르는 ‘글로벌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더보이즈는 지난 8월 ‘D.D.D’ 발표 직후 미국을 비롯한 7개국 해외 아이튠즈 K팝 음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영국, 독일, 프랑스 아이튠즈 K팝 음반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더보이즈는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시아 팬콘 투어에 이어 유럽 전역 더비(팬클럽)을 만날 수 있게 돼 꿈만 같고 기쁘다”면서 “데뷔 후 처음으로 유럽 팬들을 찾아가는 만큼 더보이즈만의 에너지로 가득 찬 무대를 아낌없이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