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식스센스’ 프리뷰 영상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식스센스’ 프리뷰 영상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첫 정규앨범 ‘식스센스(6IXENSE)’의 오피셜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3일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7일 발매될 ‘식스센스’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총 11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미공개 재킷 메이킹 영상이 담겨있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타이틀곡 ‘블라인드 포 러브(BLIND FOR LOVE)’는 데뷔곡 ‘브리드(BREATHE)’의 연장선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브리드’를 만들었던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곡을 진두지휘했고, 임영민과 박우진도 랩 메이킹을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멤버 김동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몽환적인 알앤비 트랙 ‘딥 인사이드(DEEP INSIDE)’, 극적인 반전이 듣는 재미를 더하는 거칠고도 유연한 트랩 힙합 트랙 ‘기대’, 래퍼 박우진과 임영민의 가능성을 점칠 수 있는 유닛 힙합 트랙 ‘드림(D.R.E.A.M)’, 사랑을 맞닿을 수 없는 빛과 그림자에 비유한 임영민의 세련된 자작곡 ‘쉐도우(SHADOW)’, AB6IX 보컬 라인 전웅, 김동현, 이대휘가 준비한 드라마틱한 발라드 넘버 ‘낫띵 위드아웃 유(NOTHING WITHOUT YOU)’ 등 수록곡들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식스센스’는 AB6IX만의 색깔과 음악을 완전하게 정의하고 완성하는 앨범으로, 누구나 직감적으로 좋아하고 원할 수 밖에 없는 AB6IX만의 센스(SENSE) 넘치는 음악들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특히, 데뷔 앨범 보다 더욱 성숙해지고 폭넓어진 음악적 색깔은 물론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AB6IX만의 감각적이고 신비로운 모습까지 보여주는 반전을 담은 콘셉트 앨범이기도 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AB6IX의 ‘식스센스’의 전곡 음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