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이하이 새 음반 ’24℃’의 타이틀곡 포스터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가수 이하이 새 음반 ’24℃’의 타이틀곡 포스터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3년 만에 컴백하는 가수 이하이의 새 음반 ’24℃’의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에 이하이의 타이틀 제목이 적힌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하이는 노란 터틀넥 셔츠를 입고 꽃을 들고 있다. 과거 앳된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아티스트의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 공개된 티저에는 타이틀곡 제목 ‘누구 없소’와 그룹 아이콘의 비아이가 피처링에 참여한 소식이 함께 전해져 기대를 받고 있다.

타이틀곡 ‘누구 없소’는 한국의 블루스 대모인 한영애의 ‘누구없소’에서 기본적인 영감을 얻은 곡이다. 인도풍의 이국적인 사운드와 이하이의 소울 보이스가 만나 새롭고 묘한 느낌을 자아낸다. 외로움을 견디다 못해 직접 님을 찾아 나서는 황량한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이하이는 “외로움의 짙은 감정 표현을 잘 전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곡”이라고 설명하며 “3년 만에 발표하는 곡인만큼 여러분들이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하이는 이번 ’24℃’ 음반을 통해 스물넷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해가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24℃’ 음반은 오는 30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31일 YG SELECT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원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