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김동한 /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모바일 앱 CJ몰 쇼크라이브 ‘인싸쇼핑’, SBS MTV ‘더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방송 캡처
가수 김동한 /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모바일 앱 CJ몰 쇼크라이브 ‘인싸쇼핑’, SBS MTV ‘더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방송 캡처
가수 김동한이 신곡 ‘FOCUS(포커스)’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일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을 발매한 김동한은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FOCUS’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김동한의 시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번 앨범은 김동한이 직접 전 트랙 가사 작업 및 퍼포먼스 안무 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진정한 아티스트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인 김동한은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만큼 컴백 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김동한은 무대마다 특유의 청량미와 비주얼을 뽐내며 ‘FOCUS’ 무대를 가득 채웠다. 남다른 댄스 실력은 파워풀한 안무를 더욱 돋보이게 했고, 흔들림 없는 무대 매너 역시 시선을 모았다. 컴백 첫 주에만 특별히 공개했던 수록곡 ‘IDEA(이데아)’ 무대에서는 관능적인 매력을 한껏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동한의 컴백 활동은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서도 이어졌다. 지난 2 CJmall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인싸쇼핑에 출연한 김동한은 랜선 팬미팅 진행과 동시에 새 앨범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연휴 3일간 앨범 발매 기념 첫 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으며,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하는 등 종횡무진 맹활약을 보였다.

김동한은 타이틀곡 ‘FOCUS’로 음악 방송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늘(9일) 오후에는 Mnet 음악 프로그램엠카운트다운무대에 오른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