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저스투 ‘FOCUS ON ME’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 /
그룹 저스투 ‘FOCUS ON ME’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 /
그룹 갓세븐(GOT7)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유닛 그룹 저스투(Jus2)가 발매를 앞둔 첫 번째 미니음반 ‘포커스(FOCUS)’의 타이틀곡 ‘포커스 온 미(FOCUS ON ME)’의 뮤직비디오 예고를 2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보는 이들의 시각과 청각을 묘하게 자극한다. JB와 유겸은 차갑고 비현실적인 느낌을 주는 공간에서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저스투는 오는 3월 5일 새 음반을 발표하기 하루 전인 4일,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JB와 유겸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FOCUS ON ME’는 알앤비(R&B) 리듬에 JB와 유겸의 섹시한 매력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가사는 상대방을 원하고 매료시키는 모습을 표현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JB와 유겸은 무대 위에서 절제된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균형 잡힌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새 앨범에는 ‘DRUNK ON YOU’ ‘TOUCH’ ‘SENSES’ ‘LOVE TALK’ ‘LONG BLACK’ 등 6곡이 담긴다. 전곡을 JB, 유겸이 작사·작곡했다.

저스투는 음반 발매 이후 해외 7개 도시에서 10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연다. 오는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