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 W. / 제공=네네치킨
그룹 뉴이스트 W. / 제공=네네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전속 모델인 그룹 뉴이스트 W와 ‘네네스타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네네스타데이’는 네네치킨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뉴이스트 W와 네네치킨을 사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달 네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100명의 팬들이 참석했다. 뉴이스트 W를 보기 위해 국내외 수많은 팬들이 몰렸다고 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뉴이스트 W는 행사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사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응답하는 Q&A 코너와 멤버들이 직접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시식권을 증정하는 등 팬들과 추억을 만들었다.

네네치킨은 행사가 끝난 후 100명의 팬들에게 네네치킨의 인기 메뉴를 전달했다. 또한 ‘네네스타데이’에 참여한 후기를 블로그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증정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이번 네네스타데이 행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음 세븐틴과 함께하는 두 번째 네네스타데이 행사에서도 더욱 풍성한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