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해피데스데이2유’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포스터/사진제공=UPI
영화 ‘해피데스데이2유’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포스터/사진제공=UPI
호러테이닝 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14일 밸런타인데이에 개봉과 함께 장미꽃으로 가득 차 있는 호러블리한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자신을 죽인 범인을 찾을 때까지 생일이 반복되는 트리와 더욱 강력해져 돌아온 악당 ‘베이비’의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밸런타인데이 특별 포스터는 수많은 장미꽃 가운데 커다란 ‘베이비’ 얼굴과 그 옆에 살짝 보이는 작은 ‘베이비’ 얼굴들로 가득 차 있다. 호러블리 ‘베이비’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포스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긋 웃고 있는 ‘베이비’의 모습은 공포스러우면서도 귀엽다. 이에 짜릿하고 통쾌하게 즐길 수 있는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를 기대하게 만든다.

‘우리가 어떻게 헤어지니?’라는 문구는 이번 작품에서 다시 한번 죽음의 생일날 돌아온 역대급 캐릭터 ‘베이비’의 무섭지만 센스 넘치는 매력을 듬뿍 담고 있다. 여기에 ‘발렌타인 데이에 극장에서 기다릴게, 죽을 때까지’라는 문구를 통해 전 세계에서 ‘해피 데스데이’를 가장 사랑해준 한국 관객들에게 더욱 강렬하고 신선한 속편이 나타났음을 전한다.

‘해피 데스데이 2 유’의 캐릭터 ‘베이비’는 밸런타인데이 영화 개봉을 기념해 14일 하루 CGV 왕십리를 깜짝 방문해 직접 제작한 특별 초콜릿을 관객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14일 개봉해 상영 중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