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음악방송 7관왕을 이뤄냈다.

세븐틴은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으로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KBS2 ‘뮤직뱅크’에서도 2주 연속 1위를 거머쥐며 7관왕을 달성했다.

세븐틴은 지난 8일 ‘뮤직뱅크’에서 따스한 무드에 어울리는 애절한 감정 표현과 더불어 감미로운 보컬,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퍼포먼스, 그리고 독보적인 비주얼까지 모두 고루 갖춘 무대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흠잡을 데 없는 무대로 벌써 음악방송 7관왕을 기록한 세븐틴은 위풍당당한 ‘대세돌’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음악방송 1위 7관왕은 세븐틴이 데뷔 이래 처음 세운 기록으로 초동 판매량 수, 일본 오리콘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주간 합산 랭킹 1위 등 자체 신기록을 계속해서 수립해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눈여겨볼만하다.

또한 지난 7일 발표된 가온차트의 앨범 차트에서 5주 차(2019.01.27~2019.02.02 집계 기준)까지 1위를 거머쥐며,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한 것은 물론 1월 월간 앨범 차트에서도 1위의 쾌거를 이뤄냈다.

이렇듯 미니 6집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으로 쾌속 질주를 달리고 있는 세븐틴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하는 모습으로 음악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줄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