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베리베리 사복 안무 영상 캡처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베리베리 사복 안무 영상 캡처 / 사진제공=젤리피쉬
신인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7인 7색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타이틀곡 ‘불러줘(Ring Ring Ring)’의 사복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체 후드티 버전 영상에 이어 사복 버전 영상으로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베리베리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편안한 사복 차림으로 등장해 ‘불러줘(Ring Ring Ring)’의 안무를 완벽 소화했다. 안무 연습 영상에서도 베리베리만의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가운데 멤버별 개성 넘치는 훈훈한 사복 패션이 무대의상과는 다른 느낌을 연출,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했다.

또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베리베리만의 자유분방함 속에서 절제된 칼군무로 7명의 멤버가 완벽한 합을 이루며, 그간 얼마나 많은 연습량을 소화했는지 가늠케 했다.

베리베리의 데뷔 타이틀곡인 ‘불러줘(Ring Ring Ring)’는 뉴 잭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베리베리는 데뷔 이후 매 무대마다 다채로운 매력과 상큼함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데뷔 3주 만에 국내는 물론 영국, 체코, 슬로베니아 등 해외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작사, 작곡은 물론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실력과 청량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베리베리는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