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티저 메이킹/사진제공=영상 캡처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티저 메이킹/사진제공=영상 캡처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심장을 사르르 녹이는 이나영과 이종석의 티저 촬영장 메이킹이 공개됐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후속으로 오는 26일 처음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고군분투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을 자극하고, 별책부록처럼 따라오는 로맨스는 가슴 꽉 채우는 설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9년 만에 드라마에 컴백하는 이나영과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온 이종석의 ‘로코력 만렙’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또한 설렘을 증폭할 대세 배우 정유진, 위하준을 비롯해 김태우, 김유미, 김선영, 조한철, 강기둥, 박규영 등 내공 탄탄한 배우들이 가세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티저 영상에는 책장 너머 서로를 바라보는 이나영과 이종석의 로맨틱 순간이 담겼다. 또한 찰떡 팀워크를 뽐낸 큐티뽀짝 ‘핵인싸’ 댄스 스페셜 영상도 선보였다.

영상 속 마주 보며 달달한 미소를 건네는 이나영과 이종석의 모습이 심장을 녹인다. 쑥스러운 듯 자꾸만 웃음이 터져 NG를 연발하지만, 그 모습마저 설렘을 자극한다.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며 ‘아는’ 누나와 동생, 강단이(이나영 분)와 차은호(이종석 분)의 두근거림을 담아낸 두 사람의 ‘로맨틱 챕터’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스페셜 댄스 영상의 비하인드에서 이나영은 박자를 놓쳐 실수하는 모습조차 사랑스럽다. 발랄한 ‘핵인싸 댄스’로 강단이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예고한다. 부끄럽지만 깜찍함을 놓치지 않는 정유진, 과외라도 받는 듯 아이돌 뺨치는 안무를 뽐내는 위하준, 능청 만렙 김태우, 도도 댄스의 백미 김유미, ‘엄근진’ 반전 댄스로 웃음을 유발한 조한철, 시크하고 파워 넘치는 김선영, 잔망 강기둥과 인간 오렌지 박규영도 눈길을 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졌지만 조화로운 출판사 ‘겨루’ 식구들의 비범한 팀워크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제대로 ‘흥’을 폭발시킨 무아지경 댄스 타임 뒤에 시크하게 나타난 이종석에게 거침없이 달려드는 배우들의 모습에서 훈훈한 촬영 현장도 엿볼 수 있다.

메이킹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이나영, 이종석 마주 보고 웃기만 해도 심장 저격”, “메이킹 영상만 봐도 심장이 간질간질하다. 본방송 기다려진다”, “눈은 호강하고 심장은 아파오는 치명적 연상연하 케미다”, “흥 폭발 핵인싸 댄스타임. 연기가 꿀잼인 배우들 다 모였다. 기대” 등 반응을 쏟아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오는 26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