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시간이 멈추는 그때’ 메인 포스터 / 사진제공= ㈜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메인 포스터 / 사진제공= ㈜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의 달콤한 모습이 포착됐다.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15일 김현중과 안지현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곽봉철 PD의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지호진 작가의 섬세한 표현이 담긴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김현중 분)와 그 멈춰진 시간 안으로 들어온 한 여자 김선아(안지현 분)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시간을 뛰어 넘는 두 남녀의 운명적 사랑을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한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가 엿보인다. 맑은 하늘 아래 낮은 주택 사이로 보이는 풍경 속 다정다감한 미소의 김현중과 청순한 이미지로 화답하는 안지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아름다운 풍경 속 시각적으로 구현한 이번 포스터에 김현중과 안지현 사이로 보이는 ‘나를 위해 시간을 멈추어 줄 수 있나요’라는 한 구절이 더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진은 “김현중과 안지현 두 남녀 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며 “매회마다 흥미진진한 판타지 로맨스 스토리가 전개돼 시청자 여러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는 2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