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카카오M, 샛별당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씨엘엔컴퍼니, 굳피플, 킹콩 by 스타쉽, 마일스톤컴퍼니
제공=카카오M, 샛별당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씨엘엔컴퍼니, 굳피플, 킹콩 by 스타쉽, 마일스톤컴퍼니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가 직접 제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출연자들을 2일 공개했다.

미스틱 관계자는 2일 “4명의 국내 영화감독들과 호흡을 맞추는 자체 오리지널 시리즈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배우 배두나를 비롯해 박해수, 김태훈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나선다”고 밝혔다.

아이유와 배두나의 출연으로 이목을 끈 가운데,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김제혁 역을 맡아 호응을 얻은 박해수,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작품에 깊이를 더한 김태훈 등이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러 작품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이성욱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좋은 평가를 이끌어낸 정준원, 독립영화계가 주목하는 신예 배우 심달기 등도 참여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영화 주인공으로 나서는 아이유는 4편의 작품에서 각양각색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미스틱 자체 오리지널 시리즈는 임필성, 이경미, 김종관, 전고운 총 4명의 영화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 명의 주인공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오랜 기획 단계를 거쳐 최근 크랭크인에 돌입한 4편의 작품은 시리즈 형태로 공개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