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더쇼’의 에이핑크/사진제공=SBS MTV
‘더쇼’의 에이핑크/사진제공=SBS MTV
그룹 에이핑크가 SBS MTV ‘더쇼’의 막방 무대를 직접 꾸민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더쇼’의 ‘막방이라’ 코너에서는 에이핑크가 출연해 그들만의 DIY 무대를 직접 꾸민다. ‘막방이라’는 활동 마지막 방송을 맞아 팬들을 위해 스타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 무대를 꾸미는 코너다. 최근 ‘1도 없어’로 각종 음악방송 1위를 휩쓸고 있는 에이핑크의 마지막 방송 무대에 기대가 쏠린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방송에 앞서 열린 사전 회의에서 그간의 활동 무대를 모니터하며 심도 깊은 의견을 주고 받았다. 멤버들은 직접 무대를 꾸민다는 설렘에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마구마구 쏟아내 제작진을 당황시켰다고. 리더 초롱 또한 멤버들의 아이디어 퍼레이드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의상부터 무대 효과까지 에이핑크가 직접 꾸민 마지막 무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더쇼’의 ‘소.확.겜’에는 골든차일드가 출연한다. ‘소.확.겜’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게임’의 준말로 매월 게임을 통해 가장 좋은 기록을 낸 팀에게 특급 한우 세트를 제공하는 코너. 역대 최다 인원이 참가한 만큼 높은 기록을 확신한 골든차일드는 넘치는 의욕으로 녹화 중 의자까지 부러뜨리며 한우 세트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더쇼’ 이번 방송에서는 에이핑크, 골든차일드를 비롯해 A.C.E, TARGET, UNB, 경리, 구구단 세미나, 김동한, 네온펀치, 마이틴, 모모랜드, VARSITY, 세러데이, 신현희와김루트, 애슐리, 엘리스, 플래쉬가 출연한다. 17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에서 동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